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미디어프론트, 글로벌 마스코트 캐릭터 공모전 개최

미디어프론트, 글로벌 마스코트 캐릭터 공모전 개최

대학생 및 일반인 대상, 317일까지 접수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국내 AR·VR 대표 기업인 미디어프론트(대표이사 박수왕, 박홍규, 박순우)글로벌 마스코트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글로벌 마스코트 캐릭터 공모전 포스터 이미지(사진제공=(주)미디어프론트). ⒞시사타임즈

 

글로벌 마스코트 캐릭터 공모전은 대학생 및 대학원생, 일반인 누구나 제한없이 참여 할 수 있다. 미디어프론트의 신사업 및 해외사업 확장 등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에 직접 반영할 수 있는 아이디어 모집을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 신청은 대티즌 사이트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오는 17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제출된 작품은 브랜드 이해도, 상징성, 창의성, 적합성, 완성도 등을 고려하여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선정된다. 당선작은 애니메이션, 굿즈 등 다양한 컨텐츠로 활용될 계획이다. 또한, 11명에게 상금 100만원, 22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310명에게는 커피 상품권 등 경품이 증정된다.

 

이번 공모전을 기획한 미디어프론트 전략기획 담당자는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다양한 비지니스에 접목하여 새로운 사업분야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며 미디어프론트는 공모전 이외에도 AR·VR을 바탕으로 한 문화사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소비자들이 직접 만들고 제안하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미디어프론트의 글로벌 마스코트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소비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