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미래엔, ‘교육 콘텐츠 퍼스트 무버’로 도약 선언

미래엔, ‘교육 콘텐츠 퍼스트 무버’로 도약 선언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로운 배움, 더 큰 즐거움의 구현이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교육 콘텐츠 리더로 성장하기 위한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사진제공=㈜미래엔. ⒞시사타임즈

 

또한 ‘Better Content, Better Life (더 좋은 콘텐츠, 더 나은 생활)’라는 미션 아래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잠재력과 창의력을 극대화하는 데에 기여하고 더 나은 삶의 길잡이가 될 최고의 콘텐츠를 개발하겠다는 의지를 공고히 했다. 이를 바탕으로 2025년까지 미래지향적 교육 콘텐츠 기업으로 성장, 매출 3천억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이다.

 

미래엔은 기업의 새로운 비전과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자기주도학습에 적합한 콘텐츠를 강화 지도와 관리를 포함하는 회원 기반의 미래 교육 서비스 시장을 개척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트랜스미디어 시대에 맞는 다매체 대응 전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미래엔 김영진 대표는 새로운 비전은 개개인이 새로운 지식을 발굴하고 습득함으로써 보다 나은 삶의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미래엔이 앞장 서 길을 열어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하며 교육출판기업으로서의 뿌리를 지키되 과감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해 나감으로써 창립 70주년을 교육출판회사에서 콘텐츠 서비스 회사로 도약할 수 있는 전환점으로 만들 것이라 덧붙였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