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민주평통 김제시협의회,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평화통일 시민교실 개최

민주평통 김제시협의회,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평화통일 시민교실 개최

 

[시사타임즈 = 정병현 기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김제시협의회(회장 조숭곤)는 한반도의 완전한 평화 및 통일공감대 형성을 위한 김제시민 평화통일시민교실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제시민 평화통일시민교실이 김제시장애인평생교육센터 교육관에서 개최되었다 (사진제공 = 민주평통 김제시협의회) (c)시사타임즈

 

이번 시민교실은 장애인과 비장애인 함께하는 평화어울림이라는 주제로 누구나 참가 접수 없이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도록 했으며,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백미순 북한문화전문연구원이 함께 참여해 진행됐다.

 

개회식에는 정성주 김제 시장이 평화통일을 염원하는 김제시정의 열정을 확인시켜 줬다.

 

조숭곤 협의회장은 “민족의 염원인 평화통일을 위해서는 남녀노소, 장애와 비장애를 넘어 한마음 한뜻으로 평화통일의 길목에 함께하자”고 말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김제지평선에 평화의 씨앗을 심고 평화의 알곡을 수확하는데 함께 해주길 당부하는 등 민주평통 및 장애인 관련 행사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적극적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정병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