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밀알복지재단-㈜뉴트리원,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밀알복지재단-㈜뉴트리원,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운영하는 기빙플러스가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과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왼쪽부터) 밀알복지재단 김인종 기빙플러스본부장, ㈜뉴트리원 최덕영 전략마케팅부장(사진제공 = 밀알복지재단). ⒞시사타임즈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위축된 장애인 일자리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한다.

 

이에 뉴트리원은 기빙플러스에 자사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하고, 기빙플러스는 기부물품을 판매한 수익으로 장애인 직원을 확대 고용하기로 했다. 또한 기빙플러스 매장이 위치한 지역사회 내 장애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도 실시할 계획이다.

 

뉴트리원은 지난해에도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에 크릴 오일 제품인 크릴USA’와 간 건강 영양제 리버케어GT’를 기부한 바 있다.

 

밀알복지재단 김인종 기빙플러스본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결심한 뉴트리원에 깊이 감사드린다오늘 협약을 시작으로 뉴트리원과 상호 협력하여 장애인 일자리 창출은 물론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트리원 최덕영 전략마케팅 부장은 장애인들의 자립을 돕는 뜻깊은 일에 함께 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우리 사회가 더욱 따뜻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나눔 활동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