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바이오파크진단(주), 저소득가정 아동 위해 2백만원 후원

바이오파크진단(주), 저소득가정 아동 위해 2백만원 후원

지역 내 저소득가정 아동의 신학기 응원을 위해 기부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지역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파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바이오파크진단()(박정호 대표이사)은 지난 2, 노원구 하계종합사회복지관에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복지기금 200만원을 후원했다.

 

▲바이오파크진단(주) 전경(사진제공 = 하계종합사회복지관). ⒞시사타임즈

 

이번 후원은 신학기를 맞아 지역 내 아동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박정호 대표이사가 직접 전달했다.

 

2009년 설립한 바이오파크진단()은 조기진단, 관리를 통한 질병예방을 위해 진단에 필요한 다양한 체외진단 의료기기 및 진단시약을 공급하고 있다.

 

박정호 대표이사는 하계복지관 가족봉사단(무지개패밀리) 활동을 하면서 지역사회 나눔에 대해 생각하게 됐다.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아이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당당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후원을 하게 됐다.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하계종합사회복지관 오명진 관장은 우리의 희망인 아이들에게 따뜻함을 선물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소중한 후원이 지역 나눔문화 확산에 긍정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복지관의 역할을 열심히 수행 하겠다고 답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저소득가정의 초등학생, 중학생 7명에게 가방, 운동화, 학용품세트, 교복지원으로 사용됐다. 지원 받은 아동 모두 진심으로 기뻐하며 고마움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