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방탄소년단, 2018 러시아월드컵 코카-콜라 캠페인 모델 발탁

방탄소년단, 2018 러시아월드컵 코카-콜라 캠페인 모델 발탁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이자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새 캠페인 모델로 글로벌 대세방탄소년단을 선정했다.

 

 

▲사진제공=코카콜라. ⒞시사타임즈

방탄소년단은 다가오는 6월 대한민국을 승리의 함성으로 가득메울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시작으로 코카-콜라의 새로운 모델로 짜릿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K팝 그룹 최초로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톱 소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LOVE YOURSELF ‘Her’ 앨범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7위로 한국 가수 최고 기록을 세웠다. 올해에도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즈후보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전 세계에 방탄소년단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무대 위 화려한 퍼포먼스 및 넘치는 에너지와 흥으로 흥탄소년단이라고도 불리는 방탄소년단은 그간 코카-콜라가 추구해 온 즐겁고 짜릿한 경험’, ‘열정등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 또한 전 세계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순간을 만드는 브랜드 코카-콜라와, 가장 주목 받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 콜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지닌 무대 위 파워풀한 에너지와 음악에 대한 열정 등이 전 세계인이 즐기는 월드컵의 열기 및 무더운 여름 짜릿한 코카-콜라가 선사하는 즐거움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코카-콜라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러시아월드컵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올 여름 더욱 특별하고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