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배우 성훈, “2014년은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 채우시길!”

배우 성훈, “2014년은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 채우시길!”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배우 성훈이 갑오년(甲午年)을 맞아 신년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제공: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시사타임즈


배우 성훈이 2014년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맞으며 설렘으로 가득 차 있을 팬들을 향해 정성이 가득 담긴 근하신년 메시지를 남겨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에는 직접 자필로 작성한 싸인과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문구가 쓰인 종이를 손에 든 채 환하게 웃는 성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성훈은 “지난 해, 안좋은 기억은 모두 잊고 다가온 2014년은 즐겁고 행복한 일들로만 가득 채우시길 바란다”며 “더불어 저도 더욱 멋진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더욱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는 애교 섞인 바람까지 함께 덧붙였다.

 

이처럼 정성이 가득 담긴 성훈의 새해 인사는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시청자들의 안녕과 행복을 바라는 그의 따뜻한 마음을 고스란히 느끼게 하며 더욱 큰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성훈은 SBS 주말극장 ‘열애’에서 주인공 강무열로 분해 사업가로서의 냉철한 카리스마와 동시에 사랑하는 여자를 향한 순정까지 선보이는 등 끊임없는 반전매력으로 수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마음까지 훈훈한 진짜 훈남, 성훈이 출연하는 SBS 주말극장 ‘열애’는 매주 토, 일 밤 8시45분에 방송된다.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728x90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