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배우 이엘리야, 굿피플 홍보대사로 위촉

배우 이엘리야, 굿피플 홍보대사로 위촉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이 2월28일 오후 3시, 여의도에 위치한 굿피플 본부에서 배우 이엘리야를 굿피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엘리야 홍보대사는 드라마 ‘빠스껫 볼’, 삼성갤럭시노트 2 광고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하며 대중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기 시작한 신인 연기자로, 지난 22일 첫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을 통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이엘리야 홍보대사는 앞으로 굿피플 홍보대사로서 소외되고 가난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나눔을 독려하고 기부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앞장 설 예정이며, 굿피플의 국내외 사업 현장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다양한 자선 행사 등에 참여해 굿피플의 나눔 활동을 전격 지원하게 된다.

이날 이엘리야 홍보대사는 “소외된 이웃들을 돕는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며 “많은 분들께 받은 사랑과 관심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나눔의 통로가 되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에 굿피플 박용희 홍보부회장은 “앞으로 이엘리야 홍보대사와 함께 만들어 갈 나눔 활동들에 기대가 크다”면서 “이엘리야 홍보대사의 나눔을 통해 지구촌 소외 이웃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과 참여가 더욱 커지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대중으로부터의 사랑과 관심이 커져가는 중요한 시기에 다른 무엇보다 먼저 지구촌 소외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시작한 이엘리야 홍보대사. 앞으로 굿피플의 홍보대사로서의 나눔 행보가 기대된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