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배우 황인엽 팬클럽, ‘왜 오수재인가’ 첫 방송 기념 희망조약돌에 쌀 100kg 기부

배우 황인엽 팬클럽, ‘왜 오수재인가’ 첫 방송 기념 희망조약돌에 쌀 100kg 기부

국내 취약계층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돕기 위한 선한 기부문화 확산에 동참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국내구호전문단체 희망조약돌은 지난 16일 배우 황인엽의 말레이시아 팬클럽 ‘MY황인엽에서 쌀 100kg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배우 황인엽(사진출처 = 개인 SNS). ⒞시사타임즈

 

배우 황인엽의 말레이시아 팬클럽 ‘MY황인엽은 황인엽이 출연하고 있는 SBS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의 첫 방송 기념으로 나눔에 동참했다. 국내 취약계층 저소득가정 아동을 돕기 위한 쌀 100kg를 희망조약돌에 전달했다.

 

배우 황인엽의 말레이시아 팬클럽 ‘MY황인엽에서 기부한 쌀 100kg은 희망조약돌을 통해 지난 16일 국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되었으며, 지역아동센터 내 취약계층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MY황인엽측은 배우 황인엽님의 주연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첫 방송을 기념하며 따뜻한 나눔에 동참하고 싶었다 뜻깊은 나눔을 함께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아동후원단체 희망조약돌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아동후원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황인엽님의 드라마 첫 방송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뜻깊은 기념일을 맞아 팬기부 문화 확산에 동참해주신 ‘MY황인엽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희망조약돌의 팬기부 캠페인 및 다양한 국내구호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황인엽은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로스쿨 학생 공찬 역을 맡아 배우 서현진(오수재 역)과 함께 호흡하고 있으며 얽혀있는 관계와 디테일한 서사 및 연기력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