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배우 황정음, 굿피플 홍보대사로 위촉

배우 황정음, 굿피플 홍보대사로 위촉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창명)은 1월3일 오후 4시, 여의도에 위치한 굿피플 본부에서 배우 황정음을 굿피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황정음은 드라마 ‘골든 타임’, ‘지붕 뚫고 하이킥’, ‘에덴의 동쪽’을 비롯해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풀하우스 테이크2’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다.

 

남녀노소 연령대를 불문하고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은 황정음 홍보대사는 현재 광고계 러브콜 0순위 모델, 드라마 섭외 0순위 주연배우, 패션업계 ‘완판녀’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황정음은 앞으로 굿피플 홍보대사로서 소외되고 가난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나눔을 독려하고 기부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앞장 설 예정이며, 굿피플의 국내외 사업 현장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다양한 자선 행사 등에 참여해 굿피플의 나눔 활동을 전격 지원하게 된다.

 

이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황정음은 “앞으로 지구촌 곳곳의 아이들을 직접 만나 따뜻하게 안아주고,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해주고 싶다”며 “지금 이 순간에도 지구 반대편에서 굶주리고 아파하는 이웃들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굿피플 김창명 회장은 “앞으로 황정음 홍보대사와 함께 만들어 갈 나눔 활동들에 기대가 크다”면서 “황정음 홍보대사의 나눔을 통해 지구촌 소외 이웃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과 참여가 더욱 커지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국내외 소외된 이웃들을 직접 찾아가 손을 잡아주고 싶다는 황정음 홍보대사. 앞으로 굿피플의 홍보대사로서의 나눔 행보가 기대된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