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법포럼경북로스쿨, 원우교류의 날 행사 개최

법포럼경북로스쿨, 원우교류의 날 행사 개최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법포럼경북로스쿨(원장 전정주) 최고지도자과정 포항 8기가 지난 6일 포항테크노파크에서 원우교류의 시간을 열고 지역사회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법포럼경북로스쿨. ⒞시사타임즈

 

포항테크노파크 본부동에서 열린 이번의 제 1차 원우교류 행사에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에서 포항교도소 참관과 대구고등법원 방문을 대체하는 의미도 담겼다.

 

한정욱 경북로스쿨 포항8기 회장은 경북로스쿨의 지속적인 발전은 지역사회와 함께 할 때 가능하다면서 원우들의 유대와 단합이 발전의 원천임을 강조했다.

 

이번 행사에 김정숙 부회장 김동락 왕김밥 대표 신동일 과수원길 대표 늘푸른 영수학원 김혜련 선생님 오주남 사무국장 신화씨앤알 이미향 부장 생활개선포항시연합회 채정애 전 회장 8기 자문위원인 포항남노회유지재단 사무국장 이봉근 장로 아띠랑어린이집 원장인 김미연 8기 홍보단장 노엘 어린이집 원장인 안은희 교육학 박사 등이 참여했다.

 

국가법정책포럼은 경북로스쿨과정은 가장 합리적이고도 문명적 도구인 법을 통해 공존지수(NQ)와 소통지수(CQ)를 끌어올림으로써 변화와 혁신의 신성장 엔진을 창출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개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하는 대구 경북의 선도 리더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설계된 것이라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