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일반

빌리브네이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완판행진

빌리브네이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완판행진

CJ오쇼핑에서 4차 앵콜방송 진행!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네츄럴 바이오 건강식품 전문기업 빌리브네이처가 지난 방송에서 연신 매진을 기록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를 오는 425일 오전 530분부터 CJ오쇼핑에서 앵콜방송에 돌입한다.

    

▲사진제공 = 빌리브네이처. ⒞시사타임즈

 

빌리브네이처는 지난 316CJ오쇼핑 플러스 채널에서 온가족 면역 시럽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제품과 함께 홈쇼핑 최초 런칭을 진행하였다. 첫 방송부터 폭발적인 관심으로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하였고, 지난 4113차 방송까지 모두 완판행진을 이어갔다.

 

3차 홈쇼핑 방송 매진 이후 고객들의 앵콜 요청에 힘입어,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4차 앵콜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 세계로 확산되고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건강기능식품의 수요가 대폭 증가했다. 기존 고객 연령대를 넘어 2~30대 젊은 층까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국민적 관심 또한 높아졌다.

 

면역력은 외부에서 들어온 병원균에 저항하는 힘을 말한다. 전문가들은 치료제가 아직 개발되지 않은 현 상황에서 면역력이 바이러스 감염병을 이기는 유일한 무기라고 말한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는 아연을 주성분으로 한 면역 시럽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주원료로 하고 수세미와 엘더베리 등 9가지 부원료를 배합하여 만든 건강 기능 식품이다. 설탕 없이 오직 원재료만 사용하였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GMP 인증을 받은 철저한 품질관리가 이루어진 안전한 제품으로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다.

 

맘카페, 인스타그램 등 SNS 상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으며 육아맘들 사이에서 면역력 증진을 위한 시럽으로 입소문이 나는 등 꾸준한 인기와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빌리브네이처는 4차 앵콜방송을 기념하고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에 대한 고객들의 애정에 감사한 마음으로 소문내기&퀴즈 이벤트본방사수 이벤트두가지를 준비했다.

 

소문내기&퀴즈 이벤트24일까지 자사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되는 퀴즈를 맞추신 분들 중 당첨되신 50명에게 최대 11만 원 상당의 본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본방사수 이벤트25일 앵콜방송 당일 본방사수하고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를 구매한 뒤, 카카오톡에서 빌리브네이처를 친구 추가해 구매인증샷을 전송하는 것이다. 본방사수 구매 인증을 해주신 선착순 1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오는 425일 토요일 오전 530분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앵콜방송은 KTSk브로드밴드는 6, Lg유플러스는 8번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빌리브네이처 관계자는 아이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면역력 제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를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4차 앵콜방송까지 진행하게 되어 뜻깊다코로나 바이러스에 맞서 면역력 관리로 고생하고 있는 고객님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인류, 건강한 자연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인정신 에브리데이1천만 개 판매 신화를 이루며 엄마들 사이에서 육아 필수 브랜드로 자리잡았고, 지난 331일에는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소비자가 뽑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를 수상하였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