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일반

빌리브네이처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

빌리브네이처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온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소비자가 뽑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 빌리브네이처. ⒞시사타임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지난 해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대상건강보건부문 대상과 2019 대한민국 교육문화 체육공헌 대상유기농 부문 국회 상임위원장상을 수상하며 국민의 건강을 향상하고 보건복지 분야에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혁신 브랜드로 평가받은 네츄럴 오가닉 온가족 건강식품 브랜드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작년 기준 500만 개 판매 신화를 이루며 육아 필수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아이의 건강을 챙기는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믿을만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SNS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CJ오쇼핑에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가 고객 만족도가 높고 제품력이 뛰어난 아이템으로 선정되어 홈쇼핑 런칭을 진행하였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전국 어린이집 휴원 기간이 지속적으로 연장되는 등 가정에서나 국가적 차원에서나 영유아 및 아동의 건강을 보호하는데 열중하는 상황에서, 바이러스와 봄철 환절기를 대비하는 고객들의 높은 수요로 홈쇼핑 물량 완판을 기록하였다.

 

 

또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에도 열심이다. 보건복지부 사업 드림스타트를 통한 취약계층 아동 장기 후원을 포함해 서울재활병원, 나주시 장애인단체. 김포복지재단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사회적 약자들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 및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빌리브네이처 주영 대표이사는 많은 사람들이 신체적, 정서적으로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에 선정된 것 같다앞으로도 고객건강과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제품을 연구하고, 대한민국 보건복지의 발전과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빌리브네이처가 되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