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일반

빌리브네이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튼튼지니어스 홍삼진액’ 출시

빌리브네이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튼튼지니어스 홍삼진액’ 출시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건강식품 브랜드 빌리브네이처가 다방면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홍삼을 이용하여 아이 건강을 개선시켜주기 위한 건강기능식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튼튼지니어스 홍삼진액을 오는 2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 빌리브네이처. ⒞시사타임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튼튼지니어스 홍삼진액은 홍삼이 가진 특유의 쓴맛을 딸기와 바나나를 합친 일명 딸바 맛으로 중화하여 이제껏 먹어보지 못했던 상큼달콤한 홍삼진액의 맛을 선사해주어, 까다로운 입맛의 아이들까지 수월한 섭취가 가능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면역력 증진, 혈행흐름 개선,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의 효능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 건강 증진을 위한 대표적인 원료로 꼽힌다. 본 제품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농축한 것으로, 홍삼을 뿌리부터 몸통까지 버리는 것 없이 넣어 홍삼의 풍부한 영양성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원료로는 블루베리와 빌베리 추출물을 비롯해 당귀, 녹용, 대추, 흑효모배양액분말 등이 첨가됐다. 특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만의 사균 배합 비율로 완성된 고유 원료 [a3io-U 알파복합프리바이오]를 첨가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보존료와 합성향료, 착색료, 이산화규소, 감미료, 소포제 6가지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더욱 안전하다. 덧붙여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튼튼지니어스 홍삼진액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철저한 인정과정을 통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증받아 품목제조신고된 건강기능식품인 것은 물론 GMP 인증으로 상품의 안정선과 유효성을 품질면에서 보증받는 제품이다.

 

빌리브네이처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튼튼지니어스 홍삼진액은 홍삼의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달고 맛있어 아이들이 먼저 찾는 제품이다라며 평소 홍삼을 아이들에게 먹이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우리 제품이 해답이 될 수 있다고 자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빌리브네이처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누적 판매량 800만 개 신화를 달성한 인기 브랜드로, 올해 소비자가 뽑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수상하며 뛰어난 제품 품질과 안전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연이어 2020 대한민국환경대상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받으며 환경을 보호하고 사회의 건강한 가치를 창출하는 브랜드로 평가받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