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일반

빌리브네이처, 가벼운 착용감·높은 차단력 ‘안심 클린 마스크’ 출시

빌리브네이처, 가벼운 착용감·높은 차단력 ‘안심 클린 마스크’ 출시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건강식품 브랜드 빌리브네이처가 지난 9일 우수한 통기성과 MB필터 3중 안심구조로 매일 쓰는 마스크에 안전성과 편안함을 더한 안심 클린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빌리브네이처. ⒞시사타임즈

 

빌리브네이처가 운영하는 안심퓨어케어 생활용품 브랜드 더블브이세븐에서는 어른용 대형사이즈가, 온가족 건강제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에서는 어린이용 소형 사이즈가 각각 출시되어 고객의 연령에 따른 맞춤형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고온다습한 여름철 두꺼운 KF94, KF80 마스크를 대신하여 얇은 소재의 마스크를 찾는 사람들이 많지만 뻣뻣하고 툭툭 끊어지는 불편함을 호소하기도 한다. 이런 불편함을 개선한 빌리브네이처의 안심 클린 마스크는 시중에 나와있는 일반 마스크가 사용하는 중국산 부직포 원단과는 달리 약 180g의 도톰하고 부드러운 소재의 국내산 PP원단으로 만들어 낸 100% 국내산 제품이다. 또한 우수한 마감과 고탄력 이어밴드, 액체 저항성까지 갖춘 마스크이다.

 

무엇보다 안심 클린 마스크가 자랑하는 3중 차단 구조는 겉감, MB필터, 안감으로 구성되었으며 외부 오염물질을 막는 데 탁월한 기능을 한다. 액체 저항성이 있는 부직포의 겉감으로 1차 차단, 고밀도의 MB필터로 2차 차단, 통기성이 좋고 부드러운 안감으로 3차 차단했다. MB필터는 폴리프로필렌(PP)과 같은 열가소성 고분자를 용융하여, 노즐을 통해 압출 방사하는 제조 방법으로 만든 부직포 필터로 KF 마스크를 비롯해 시중에 유통되는 의료용·보건용 마스크의 내부 필터로 그 성능을 인정받아 널리 쓰이는 필터이다.

 

더불어 안심 클린 마스크는 국가공인 전문검사기관인 KOTITI 시험연구원에서 안전·품질·환경·보건 등 분야별 인증을 받은 제품에만 적용되는 KC인증을 받았으며 위생 폴리백 포장으로 배송 간 발생할 수 있는 오염도 줄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재확산으로 경기·인천에 이어 서울시도 지난 24일부터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됐다. 하루 평균 마스크 착용시간은 대략 10시간 정도 되기 때문에 마스크를 선택함에 있어 더욱 신중함을 기울여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더블브이세븐과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안심 클린 마스크를 착용한다면 부드러운 소재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보다 유용한 기능으로 착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유해물질 안심 차단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빌리브네이처 관계자는 이번 안심 클린 마스크는 여름철 자주 사용하는 얇은 소재의 마스크를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착용하기 위해 생산하게 됐다라며 출시 이유를 밝혔고 소형과 대형, 두 가지 크기로 준비하여 남녀노소, 온 가족이 다 함께 사용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빌리브네이처는 믿을 수 있는 건강한 성분과 고객니즈 및 트렌드에 맞춘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자연유래 유아스킨케어네이처 벨르외 이너뷰티, 헬스케어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올해 소비자가 뽑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2020 대한민국환경대상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제품 품질과 안전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