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사)강원여성100인회 태백지회, 사랑의 떡 판매 행사 및 장학금 기탁식 가져

(사)강원여성100인회 태백지회, 사랑의 떡 판매 행사 및 장학금 기탁식 가져

김재욱 지회장, “강원 인재 육성에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었으면 한다.”

 

 

[시사타임즈 = 강원지사 김경원 기자] 태백시 황지연못에서 16일 '인재육성을 위한 향토장학금 조성' 목적으로 강원 여성 100인회 태백지회(김재욱 지회장, 이하 태백지회)가 주최한 '사랑의 떡' 판매 행사가 열렸다.

▲가운데 류태호 태백시장 좌측 김재욱 지회장 / 사진 김경원 기자
▲태백지회는 이날 행사에서 1,570,000원의 향토장학금을 기탁했다 / 사진 김경원 기자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류태호 태백시장과 임성원 부시장, 김천수 시의회 의장, 강원여성 100인회 한경숙 이사장 및 임원들 외 다수의 시민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특히 태백지회는 이날 1,570,000원의 향토장학금을 기탁했다.

 

김재욱 지회장은 판매 이익금은 강원도 향토 장학금에 쓰일 것이다.” 내년부터는 행사 규모를 늘려 더 많은 어려움이 있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경숙 이사장도 저희 단체는 뛰어난 인재들이 모여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펴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다고 소견을 피력했다.

 

김재욱 지회장과 한경숙 이사장이 밝힌 것처럼 강원여성100인회 태백지회는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수여는 물론 어려운 사람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펼쳐온 것으로 알려지면서 칭찬이 자자하다.

 

이들의 향후 행보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경원 기자 kkw7951@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