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사랑의열매, 사회문제 해결 위한 사업에 9억8400만원 지원

사랑의열매, 사회문제 해결 위한 사업에 98400만원 지원

13개 기관 선정배분사업 전달식 및 사업수행 안내 교육 진행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2024년 전국단위 신청사업'사회이슈 대응을 위한 창의적 해결방안 지원사업'에 대한 배분사업 전달식 및 사업수행안내 교육을 가졌다고 밝혔다.

 

배분사업 전달식 및 사업수행안내 교육, 사진 가운데 사랑의열매 이정윤 나눔사업본부장(사진출처 = 사랑의열매). ⒞시사타임즈

 

지난 17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별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수행기관 13개소 및 사랑의열매 이정윤 나눔사업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이날 사랑의열매는 선정된 13개 기관에 배분금을 전달했으며, 지원규모는 12개월간 98400만 원에 달한다.

 

2024년 전국단위 신청사업사회이슈 대응을 위한 창의적 해결방안 지원 사업은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창의적 대응방안을 가진 기관들을 발굴하고 지원하여 새로운 사회이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데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다. 설립된 지 7년 이하의 기관을 대상으로 해 설립 초기 배분사업 참여기회를 높이고, 사업수행을 통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사랑의열매 이정윤 본부장은 사랑의열매와 함께 지역사회의 변화를 창출하는 데 지원해주신 기관들에 감사드린다사랑의열매 또한 본 사업이 새로운 사회이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창의적이고 의미있는 사업이 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