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사)월드뷰티핸즈, 광주광역시지회 창립준비위 대표자회의 열어

(사)월드뷰티핸즈, 광주광역시지회 창립준비위 대표자회의 열어

‘다문화 가족사랑 기념사진 전달식’도 26일 개최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K-뷰티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국제뷰티구호개발NGO (사)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 신한대 교수)는 K-뷰티의 전문적 달란트를 나눔과 사랑으로 더욱 확산해 나가고자 지난 1월28일 오전 11시 광주 비스트로에서 (사)월드뷰티핸즈 광주광역시지회 창립준비위원회 대표자회의를 가졌다.

 

 

 


▲(사)월드뷰티핸즈, 광주광역시지회 창립준비위 대표자회의 참석자들_왼쪽부터 나명석 교수, 김신미 교수, 정원지 교수, 최에스더 회장, 장헌일 이사장, 최용휴 원장, 지정훈 교수 (사진제공 = 월드뷰티핸즈) (c)시사타임즈
 

 

 

 

이날 회의에는 중앙회 임원인 장헌일 이사장, 최에스더 회장과 함께 광주광역시 대표자로서 의료분야에 최용휴 원장(금강한의원)과 뷰티분야에 나명석 교수(광주여대), 정원지 교수(광주여대), 지정훈 교수(광주대), 전현진 교수(호남대), 김신미 교수(동신대)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그동안 각자 개별적으로 진행해 왔던 의료와 뷰티 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실시하기 위해서 서비스통합시스템을 구축하여 광주지역사회를 섬기고 아름다운 사랑 공통체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설립 취지에 뜻을 같이했다.

 

아울러 오는 3월3일에 월드뷰티핸즈 광주광역시지회 창립식을 갖기로 협의하고 의료 및 뷰티 각 분야의 전문가를 위촉하기로 했다.

 

한편 월드뷰티핸즈 26일 종로 세기총 사무실에서 ‘다문화 가족사랑 기념사진 전달식’을 진행하기도 했다.

 

지난 12월17일 세기총(대표회장 고시영 목사)과 비전코리아29(대표 김광용 사진작가)와 함께 중국·캄보디아·몽골·필리핀 등 17개 다문화가족과 함께 ‘다문화가족 성탄축하 가족사랑 뷰티서비스’를 통해 헤어 메이크업과 네일 뷰티서비스를 받고 전통의복을 착용한 후 가족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명절을 앞두고 생명나무숲교회(담임 장헌일 목사) 후원으로 중국대표 주채홍(성북구)씨에게 전통의상 가족사랑기념액자를 제작해 선물했다.

 

전달식에는 (사)월드뷰티핸즈 장헌일 이사장과, 회장인 최에스더 신한대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 교수와 세기총 신광수 사무총장과 박광철 과장이 참석해 축하했다.

 

국내·외 뷰티구호와 개발을 진행하는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 전문교수와 기관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는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사단법인 단체로 1365자원봉사 행자부 인증기관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