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사)월드뷰티핸즈, 한부모 가족 위한 뷰티서비스 진행

(사)월드뷰티핸즈, 한부모 가족 위한 뷰티서비스 진행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는 10월9일 서울 신촌 우리갤러리처치에서 <2017 한부모 가족 함박웃음 천사(1004) 콘테스트>를 위해 서울한부모, 우리한부모회 소속 70명의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뷰티 서비스를 진행했다.

 

 

▲왼쪽 1번째 서울한부모회장, 장헌일 이사장, 김연태 대표, 최에스더 교수 외 한부모회 임원 (사진제공 = (사)월드뷰티핸즈) (c)시사타임즈

 

 

이날 행사는 (사)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 신한대학교 뷰티헬스사이언스학과 교수)와 비전코리아29(대표 김광용), 우리갤러리처치(대표 김연태)가 공동 주최하여 진행 하였다.

 

이번 행사는 한부모 가족들이 용기를 가지고 자립과 자활 그리고 자녀교육에 대한 비전을 품고 아름다운 공동체 형성을 돕고자 앞으로 서울과 경기 및 전국에서 1004명의 한부모 가족들에게 뷰티서비스와 사진촬영을 진행해 나가는 뷰티서비스 연속사업이다. 이를 통해 1004명의 한부모 가족 천사의 함박웃음 콘테스트를 2017년 5월 가정의 달 국회에서 개최 할 예정이며 평생 잊지 못할 뷰티서비스와 함께 아름다운 가족사진을 촬영하여 기증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찾아 시상하여 이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법인이사인 권오혁 교수(강남대학교 뷰티아트과)와 김민 교수(신안산대학교 미용예술학과)의 헤어미용, 서은혜 교수(건국대학교 뷰티디자인학과)의 메이크업 그리고 김연미 네일아티스트를 비롯 뷰티전문 자원봉사 학생들이 참여하여 헤어미용, 메이크업, 네일 등 다양한 뷰티서비스를 통해 한부모 가족들을 섬겼다.

 

(사)월드뷰티핸즈는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 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다문화 가족, 북한동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을 중심으로 아시아,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확대시켜 진행하고 있다.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는 국제뷰티구호개발NGO로 정부의 1365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뷰티서비스 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 02)706-5333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