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사)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 명예회장에 M이코노미뉴스 오광탁 대표 위촉

(사)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 명예회장에 M이코노미뉴스 오광탁 대표 위촉

MBC 출신…내외경제TV, 한국신문방송인클럽 회장 등 역임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사)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회장 이상재 이하 클럽)은 9일 클럽 명예회장에 오광택 M이코노미스트대표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오광택 (사)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 명예회장 (사진제공 = (사)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 (c)시사타임즈

(사)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 이상재 회장은 “평소 존경하는 오광택 대표님을 저희 클럽의 명예회장으로 모시게 됐다”며 “앞으로 클럽과 회원들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광택 명예회장은 “언론인들의 전국 모임인 사)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의 명예회장에 취임해 영광”이라며 “회원들의 많은 인적 교류 등을 통해 협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은 언론인들의 복지 증진과 정론직필을 추구하기 위해 2019년 8월 설립된 단체로 언론의 정상화와 언론인의 권위 회복을 목적으로 한국 언론계의 대표적인 언론사들이 뜻을 모아 출범했다.

 

회원사 대부분은 10년이 넘는 언론계의 역사를 자랑하며 전체적으로는 수백만 명의 독자를 갖고 있다. 각 회원사들의 구심점이 되어 한국 언론 발전의 주요 축을 담당함은 물론 언론의 시대적 사명과 역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