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사)S&J 희망나눔, ‘대구지역 대학생 서포터즈 4기’ 16일까지 모집

(사)S&J 희망나눔, ‘대구지역 대학생 서포터즈 4기’ 16일까지 모집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사)S&J 희망나눔은 오는 16일까지 독특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 서포터즈(S&J 글로벌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사)S&J 희망나눔 (c)시사타임즈

 

서포터즈는 ▲뉴미디어를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 경향에 따른 SNS 미디어 서포터즈 운영 ▲청소년 교육복지를 위해 활동중인 (사)S&J 희망나눔의 대외적 홍보효과 극대화 ▲다양한 프로젝트와 미션을 통한 실무 경험 및 이력 도움 제공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지역 내 인적 네트워크 구축 ▲글로벌 인재 양성 프로젝트와의 연계를 통한 체계적 교육복지 서비스 구축 등을 운영 목적으로 두고 있다.

 

선발대상은 대구에 거주하는 20대(대학생, 일반인)로 휴학생이나 취업준비생 모두 지원 가능하고, 경산에 거주하는 학생들도 지원 가능하다. 또 SNS 채널 운영이 활발하고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고, 월 2회 이상 오프라인 모임(정기회의 1회)에 참석 가능한 이들이 선발대상이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사)S&J희망나눔 홈페이지(http://sj-hs.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9월16일까지이며, 면접은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고, 9월27일에 최종발표하게 된다.

 

서포터즈의 활동은 ▲팀 프로젝트 진행(거리홍보, 캠페인, 플리마켓 등) ▲홍보 콘텐츠 제작 및 SNS 홍보 활동(UCC제작, 카드뉴스, 포스터, 기사 등) ▲정기회의 및 월 1회 오프라인 모임 진행 ▲캠프, 페스티벌, 문화 활동 등 단체 행사 진행시 참가 등이다.

 

활동 기간은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약 4개월이며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과 실무 경험, 거리 캠페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소정의 활동비, 봉사활동 시간이 주어진다. 활동 우수자 및 팀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 053)429-7944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