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제11회 대한민국 청소년 사진공모전’ 10월17일까지 접수

‘제11회 대한민국 청소년 사진공모전’ 10월17일까지 접수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청소년들의 꿈과 자신감을 키워주고 환경 의식을 고취시키고자 사단법인 밝은청소년(이사장 임정희)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청소년 사진공모전의 접수를 오는 10월17일까지 받는다.

 

▲제11회 대한민국 청소년 사진공모전 포스터 (사진제공 = (사)밝은청소년) (c)시사타임즈

 

사단법인 밝은청소년과 파나소닉코리아가 공동주관하며 교육부, 여성가족부, 환경부가 후원하는 이번 올해로 11회를 맞았다.

 

16세~19세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모든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제11회 대한민국 청소년 사진공모전의 응모 부문은 ‘자연환경’과 ‘청소년과학교’ 부문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부문 관계없이 1인 2작품 출품 가능하다.

 

출품작은 최소한의 후보정 작업만 허용되며 이미지 합성은 불가하고 저작권 및 초상권에 저촉되지 않는 미발표작에 한한다. 입상작의 저작권 및 사용권은 (사)밝은청소년에 귀속되며 출품작은 반환되지 않는다.

 

출품표 양식 다운로드는 홈페이지(http://www.eduko.org)에서 가능하며,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들은 작품과 출품표를 이메일(yourscenter@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입상작 발표는 10월 말 예정이며 시상식은 11월17일에 진행된다. (사)밝은청소년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허들링TV 등을 통해 수상작을 만날 수 있다.

 

입상작은 교육부 장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환경부 장관상이 각 1명에게 주어지며 그 외에도 67명에게 시상이 이루어 질 예정이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파나소닉 코리아에서 지원하는 상품이 제공되며 11월17일 예정된 시상식 이후 온라인을 통한 전시도 예정되어 있다.

 

주최측은 “독창적이고 개성 있는 작품을 기다리고 있으니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의 : 02)776-4818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