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벚꽃 스페셜 패키지’ 출시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벚꽃 스페셜 패키지’ 출시

4월18일부터 전국 주요 할인점에서 한정 판매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최고의 프리미엄 몰트 맥주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가 벚꽃의 계절 봄을 맞아 봄철 야외에서 즐기기 좋은 ‘벚꽃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산 토리 벚꽃 스페셜 패키지는 캔 맥주(350ml) 4 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짙은 파랑을 배경으로 활짝 핀 벚꽃의 이미지가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어 있다. 손잡이가 달려 있어 야외에서도 휴대가 간편하다. 이번 패키지는 4월18일부터 5월 중순까지 전국 주요 할인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의 화려한 향과 생크림처럼 하얀 크림거품이 활짝 핀 벚꽃의 이미지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봄날의 정취를 한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산 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관계자는 “산토리는 만개한 벚꽃과 가장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몰트 맥주로, 봄 꽃놀이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스페셜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아름다운 벚꽃 나무 아래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봄날의 정취를 만끽하며 진한 풍미가 매력적인 최상의 맥주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산 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는 프리미엄 원료와 제조법에 대한 남다른 집념을 가지고 총 30여 년에 걸친 개발과정을 거쳐 장인 정신으로 만든 프리미엄 맥주로 유명하다. 최고급 체코 사즈 지방의 홉과 엄선된 두줄 보리 맥아 100%와 지하 심층수를 사용해 화려한 향과 풍성한 크림거품 등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