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KAPPA , 모델 에이전시 DCM과 일일 모델 클래스 진행

KAPPA , 모델 에이전시 DCM과 일일 모델 클래스 진행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서하브랜드네트웍스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 카파(www.kappakorea.ne)와 업계 최고의 스텝들과 국내외 탑 모델들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모델 에이전시 DCM이 함께 한 일일 모델 클래스가 마무리됐다.




지난 14일 DCM모델아카데미와 압구정 M애슬래틱 스퀘어에서 진행된 이번 일일 모델 클래스는 모델로서 수년간 쌓은 노하우를 자랑하는 DCM 노선미 원장과 최고의 강사진과 패션모델을 꿈꾸는 서울종합예술학교 패션모델예술학부 학생 30명이 함께 해 더욱 뜻 깊은 자리였다.

 

이날 행사는 오전의 자세교정 및 유연성을 위한 요가 수업과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GX(Group Excise) 프로그램과 오후의 워킹 수업, 카파 미니 패션쇼, 베스트 캣 워크상 시상식 등 짜임새 있는 커리큘럼과 철저한 시스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 카파와 함께한 카파 미니 패션쇼는 스타일과 함께 모델로서의 워킹을 잘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타일리시한 카파의 정통 스포츠룩을 비롯해 이탈리아 감성의 휘트니스 라이프 스타일웨어 ‘Kappa for Gym’, 그리고 이탈리안 헤리티지를 통한 감각적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캐주얼 라인인 ‘Robe di Kappa’ 세 그룹으로 나뉘어 진행된 카파 미니 패션쇼는 각각 콘셉트에 맞는 음악과 워킹으로 실전과 다름없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행사를 주최한 카파 마케팅 관계자는 "카파와 DCM이 함께 한 일일 모델 클래스는 모델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모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꿈을 후원하는데 큰 의의가 있다”며 “단순히 일회성 행사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번 기회를 발판 삼아 앞으로도 꾸준히 학생들이 패션 모델계로 입문하는 과정을 열어줄 수 있는 프로패셔널한 모델 양성 행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