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상월곡실버복지센터, 제4회 프로그램 발표회 ‘청춘예술제’ 실시

상월곡실버복지센터, 제4회 프로그램 발표회 ‘청춘예술제’ 실시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상월곡실버복지센터(센터장 김경회)29일 지역주민 및 회원 3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연말 발표회 - 2018 상월곡 청춘예술제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상월곡실버복지센터. ⒞시사타임즈

 

이날 행사는 한 해의 사업을 마무리하며 결실을 맺는 자리로 여가운용과 건강을 위해 참여한 사회교육 프로그램에서 일 년간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기 위해 개최됐다.

 

이번 청춘예술제는 식전공연과 1부 기념식, 2부 청춘예술제로 진행됐다. 1부 기념식은 성북구의회 박학동 부의장 외 여러 내빈들이 함께하여 복지 발전을 위해 힘쓴 강사 및 어르신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표창장 전달 및 2018년 한 해의 사업 경과를 보고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2부 청춘예술제에서는 총 10개 팀의 다채로운 무대가 진행되어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또한 부대행사로는 노년의 자기관리 및 이미지메이킹을 위해 진행한 2018년 특화사업 시니어 뷰티 특강 - 황금빛 내 인생의 뷰티 프로필 앨범 등의 결과물을 전시하여 행사에 참여한 관객들의 볼거리가 되어주었다.

 

상월곡실버복지센터 김경회 센터장은 소중한 시간들의 결실을 맺는 자리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어르신들이 화합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면서 어르신들의 멋진 노년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활발하고 활력있는 여가활동을 추구하는 센터의 역할을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