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울경제진흥원, 청년취업사관학교 금천캠퍼스 교육생 12월 8일까지 모집

서울경제진흥원, 청년취업사관학교 금천캠퍼스 교육생 12월 8일까지 모집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서울시의 디지털 미래 인재 양성에 앞장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SeSAC, Seoul Software ACademy, 이하 청취사) 금천캠퍼스 교육생을 오는 12월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서울경제진흥원 (c)시사타임즈

 

금천캠퍼스 교육과정은 디지털마케팅 분야 25명 규모로 운영되며, 취업의지가 있는 만 15세 이상의 서울시 거소자 누구나 청취사 누리집(sesac.seoul.kr )을 통해 12월 8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1차 모집(12월 1일)에 정원 충족 시, 2차 모집 선발과정(12월 8일)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니 빠른 신청이 유리하다.

 

교육생 선발은 기초지식 테스트와 면접 등을 거쳐 최종 선발될 예정이며, 교육과정은 2024년 12월부터 3개월간 운영된다. 세부 커리큘럼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청취사 누리집(sesac.seoul.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청취사와 다른 직업교육훈련기관과의 차별점은 ▲꼼꼼한 취업 연계 프로그램 운영 ▲실제 기업 현장에서 활용되는 양질의 커리큘럼 구성 ▲교육시작부터 취업 성공 시까지의 지속적인 밀착케어 등이다. 그 결과 전년도 취업률 75%이라는 높은 성과를 보였다.

 

3달 동안의 교육을 비롯하여 일대일 잡코디 전담 배치, 채용설명회,기업과 매칭데이 등 원스톱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제공해 취업을 위해 모두가 함께 한다.

 

‘데이터도 잘 다루는 전Z전능 디지털 마케터 양성과정’은 현직자와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이 합류하는 교육생들을 위한 마케팅 All-in-one 과정이다. 예산 계획 수립부터 콘텐츠 제작 및 실제 광고 집행까지 모든 과정들을 경험해 취업에 필요한 직무능력 향상이 가능하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예치금 10만원, 수료 후 환급).

 

2024년 6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었던 금천캠퍼스 마케팅 분야 교육생의 94%가 만족한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교육과정이다.

 

 

금천캠퍼스에서 과정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서울경제진흥원 교육1팀 이지원 선임은 “새싹은 교육생을 위해 존재하고, 교육생들의 취업을 최우선으로 여긴다”면서 “새싹은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지속적으로 교육 과정을 개발하고 발굴하고 있다. 새싹과 함께 성장하는 기쁨, 배우는 즐거움을 느낄 분들이 많이 지원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문의 : 02)6673-1802, 02)6673-1804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http://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