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서울관광재단, 관광업계 지원 위한 ‘착한 기부’ 캠페인 진행

서울관광재단, 관광업계 지원 위한 ‘착한 기부’ 캠페인 진행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착한일터 캠페인 참여 협약식 진행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울관광재단(대표 이재성)9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시 여행업계를 지원하기 위하여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사랑의열매)의 착한일터 캠페인 참여 협약식을 진행했다.

    

▲9일 사랑의열매회관을 찾은 이재성 서울관광재단 대표이사(가운데)와 서울시관광협회 남상만 회장(오른쪽 두 번째)김용희 서울사랑의열매 사무처장(왼쪽 두 번째)이 착한일터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하고 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시사타임즈

 

서울관광재단이 참여하는 착한일터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매달 급여 일부를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서울관광재단 임직원 69명이 참여하기로 하였다.

 

서울관광재단에서 이번 협약식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28백여만 원을 목표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모아진 성금은 서울특별시 관광협회로 지원되며 코로나19 피해로 경영 위기에 봉착한 중소영세 관광업체 지원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서울관광재단 노준식 기획예산팀장은 관광업계가 너무 많은 피해를 입은 상황에서 재단 직원들은 그 어느 때보다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각종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착한 기부 캠페인으로 공공기관들이 앞장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사회공헌 분위기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에 김용희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위기극복에 최선을 다하고, 사랑의열매에서도 사회적 현안을 지속적으로 점검하여 신속히 지원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