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서울시‧㈜바이오믹스, 오미자 발효추출물 취약계층에 기부

서울시‧㈜바이오믹스, 오미자 발효추출물 취약계층에 기부

바이오믹스, 오미자 발효추출물 올해 30,718개 지원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울시가 바이오믹스(대표이사 홍성빈)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오미자 발효추출물을 기부한다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정연보 회장, (주)바이오믹스이해연 상무이사, 서울시 배형우 복지기획관(사진제공=서울시). ⒞시사타임즈

  

 

시는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와 함께하는 바이오믹스 기부전달식25일 오후 2시 시청 3층 소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된 식품은 어려운 이웃의 여름철 건강 관리를 신속하게 돕기 위하여 서울시 25개 자치구 기초 푸드뱅크·마켓 29곳을 통해 7월 중 사전 배분됏다.

 

이번 기부를 통해 이용자들은 총 30,718(24천만 원 상당)의 오미자 발효추출분말을 지원받았다.

 

이번 사업에 참여한 바이오믹스는 지난해부터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를 통해 구기자 발효추출물 48,506(32천만 원 상당)를 기부하였으며, 노인요양시설아동보호시설 등을 지원하는 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해연 바이오믹스 상무이사는 여름을 맞아 도움의 손길이 더욱 간절한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과 나눔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들이 나눔에 관심을 갖고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정연보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이번 행사는 소외된 이웃과 나눔의 의미를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다라며 한여름 어려운 이웃들이 오미자 발효추출분말을 통해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배형우 서울시 복지기획관은 시 취약계층 중 영양 섭취도 부족자 비율이 매우 높은 편이었다. 이번 기부로 건강기능식품을 통한 영양 공급이 이뤄질 수 있게 되었다특히 오미자를 분말형태로 간편하게 섭취, 맛과 편의까지 높인 이번 기부가 복지 전달체계의 새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