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2016 자치구우수사업평가 개최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2016 자치구우수사업평가 개최

가족상담 특화사업, 가족학교사업 등 대상으로 우수기관 선정

매년 자치구센터 우수사업평가 통해 양질의 가족지원서비스 제공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12월23일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1층 교육장에서 ‘2016 자치구센터 우수사업 시상 및 우수사업 보고회’를 개최한다.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사업운영의 적정성, 사업의 효과성과 효율성을 파악하고 우수 운영사례 및 프로그램 발굴과 확산 그리고 자치구건강가정지원센터의 가족사업과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자치구센터 우수사업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서울지역 25개자치구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수행한 가족상담 특화사업과 예비부부교육 사업, 찾아가는 아버지교실,가족학교 사업을 대상으로 전문평가단의 사업심사를 통해 우수 수행기관이 선정된다

 

‘2016 자치구센터 우수사업 시상 및 우수사업 보고회’에서는 선정된 우수사업 수행기관과 우수활동가(가족상담사,아이돌보미)를 시상하여 격려한다. 또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우수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사업 운영노하우를 공유하여 선의의 경쟁을 통해 가족지원서비스의 질을 개선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가족상담특화사업 최우수상은 구로구센터, 서대문구센터, 송파구센터, 우수상은 광진구센터, 노원구센터 ▲찾아가는 아버지교실 최우수상은 관악구센터, 우수상은 동작구센터, 도봉구센터, 금천구센터, 중랑구센터 ▲예비/신혼기부부교실 최우수상은 도봉구센터, 우수상은 중구센터, 양천구센터, 서초구센터, 강남구센터 ▲가족학교 중·장년기가족교실 최우수상은 광진구센터, 우수상은 성북구센터 ▲패밀리셰프 최우수상은 성북구센터, 우수상은 중구센터 ▲아동기(청소년기)부모교실 최우수상은 금천구센터, 우수상은 강북구센터 ▲가족학교 종합우승은 관악구센터 ▲종사자가 뽑은 인기상은 강동구센터,강서구센터, 동대문구센터, 마포구센터가 선정됐다.

 

또한 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상담사, 아이돌보미, 블로그기자단 우수기자 등 우수활동가를 선정하여 표창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매년 자치구센터 사업평가를 실시하여 우수프로그램을 개발․확대하고 자치구센터의 사업전문성을 강화하여 서울시민의 가족 건강성을 증진시키고자 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