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환경재단-한국남동발전, ‘지구촌 환경공헌사업’ MOU 체결

환경재단-한국남동발전, ‘지구촌 환경공헌사업’ MOU 체결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환경재단(대표 최열)은 19일 오후 2시 한국남동발전(사장 장재원) 본사 이사회 회의실에서 김학현 기술본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구촌 환경공헌사업 공동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환경재단-한국남동발전 ‘지구촌 환경공헌사업’ MOU 체결식 (사진제공 = 환경재단) (c)시사타임즈
 

 

 

 

 

이번 MOU 체결을 통해 환경재단과 한국남동발전은 지구촌 기후변화와 에너지 빈곤 문제를 포함한 중요한 환경이슈 해결에 앞장서고, 양 기관의 보유 자산과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환경공헌사업 프로그램 공동개발 및 운영에 상호협력하기로 함으로써 환경공헌사업의 장기적인 협력 파트너로 사회적 책임을 완수해 나갈 계획이다.

 

이날 양 기관은 정부3.0 가치를 기반으로 한국남동발전의 핵심역량(전기=빛)을 반영한 전기 미 공급가구 태양광지원 프로그램인 ‘KOEN Sunny Plant’와 환경재단의 아시아 에너지 빈곤국 초소형 태양광 발전기 지원사업인 ‘SUN男 SUN女’ 프로젝트를 상호 연계해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키로 했다.

 

이를 통해 지구촌 친환경 에너지보급, 글로벌 기후변화와 에너지빈곤문제 등 환경이슈에 대한 공동대응과 미래 환경을 위한 환경공헌 프로그램 공동개발을 협업해 나갈 방침이다.

 

환경재단 최열 대표는 “환경 분야에 후원하는 것은 지구의 가치를 높이는 최고의 투자처”라며 “한국남동발전의 환경보전에 대한 관심과 지원은 미래세대를 위한 뜻 깊은 투자가 될 것을 확신한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