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울시설공단, 청계천 생태학교 참가자 모집

서울시설공단, 청계천 생태학교 참가자 모집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이지윤)은 다음달 시작하는 청계천 생태학습 프로그램참가자를 23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계천 생태학교(사진제공=서울시). ⒞시사타임즈

 

청계천 생태학습 프로그램3월부터 11월말까지 운영된다. 3월에는 빈병으로 양초만들기를 해보는 생활환경교육4월부터 6월까지는 청계천에서 단풍잎돼지풀 등과 같은 생태계 교란식물을 제거하는 위해식물제거 대작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공단은 연중 프로그램으로 자연물 꼼지락 교실(매주 목·금 오전 10시반) 병아리들의 청계천 나들이(매주 화·수 오전 10시반) 청계천 생태탐방(매주 수 오후 2)3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한다.

 

청계천 생태학습 프로그램은 청계천 하류의 마장2교 부근 생태학교에서 진행되며 사전 신청한 30~50명이 참가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홈페이지(http://yeyak.seoul.go.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프로그램별로 1,000~2,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2290-6859) 및 이메일(ejkfromkor@sisul.or.kr)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시설공단 이지윤 이사장은 청계천 생태학습 프로그램은 서울 도심 속에서 생태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앞으로도 서울시설공단은 청계천에서 시민 여러분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내실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