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서울시-하나금융그룹, 저소득층에 1만1,111포기 김장 나눔

서울시-하나금융그룹, 저소득층에 1만1,111포기 김장 나눔

911시 하나금융그룹본사에서임직원내빈 등 350여 명 참여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울시가 동절기를 맞이하여 KEB하나금융그룹과 손잡고 복지사각지대 어려운 이웃 지원을 위한 ‘2018 모두 하나데이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한다.

 

모두 하나데이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는 서울시와 하나금융그룹이 주최하며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의 주관 속 지난 2011년부터 진행되어 올해까지 8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로 이번에는 김치 11,111포기를 저소득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2018 모두 하나데이 사랑의 김장나눔행사에서는 약 6,220박스(박스 당 5kg)의 김치가 만들어질 예정이며 이는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를 통해 서울시 기초푸드뱅크마켓에 배분된다

 

이번 행사는 KEB하나은행 함영주 은행장,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정연보회장 등 내빈과 350여 명의 임직원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9일 오전 11KEB하나금융그룹본사 앞에서 진행된다.

 

함영주 KEB하나은행 은행장은 인사말을 통해 디지털 시대에도 손님의 기쁨이라는 금융업의 본질이 바뀌지 않는 것처럼 고금을 막론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진행될 이번 하나데이 캠페인이 나눔으로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밑바탕이 되길 바란다며 나눔의 중요함을 강조했다.

 

정연보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의 밥상에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바로 김치인데 마음과 정성을 모아 김치를 지원해주신 하나금융그룹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한다라며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김치는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다짐했다.

 

황치영 서울시 복지본부장은 서울시는 공적 지원 대상에서 벗어난 취약계층이 추운 겨울을 잘 지낼 수 있도록 기업 및 단체 등과 손잡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시민 여러분께도 어려운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