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여행

서울시, ‘서울지하철 스탬프 투어’ 실시

서울시, ‘서울지하철 스탬프 투어’ 실시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울메트로(1~4호선 운영)와 서울도시철도공사(5~8호선 운영)는 7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지하철을 타고 서울명소를 둘러보는 ‘서울지하철 스탬프 투어’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하철을 타고 조금만 걷다보면 즐길 수 있는 서울의 다양한 문화재와 명소를 발굴, 시민들에게 알려 지하철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하철 여행코스는 총 8개로 ▲전통과 현재 ▲명동·남산 ▲24시간 패션 ▲서울 속 지구촌 ▲젊음의 거리 ▲힐링·재충전 ▲강남스타일 ▲여의도 산책 등의 주제로 이루어져 있다.

 

참가자는 지하철을 타고 각 코스별 명소를 여행한 후, 인증사진 2장씩을 해당역 고객안내센터에 보여주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8개의 스탬프를 모두 모아 서울메트로 홈페이지(www.seoulmetro.co.kr) 또는 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www.smrt.co.kr)에 8 1일부터 선착순으로 등록하는 시민 1,000명에게는 투어 완주기념 교통카드가 주어진다. 기념품은 11월1일부터 15일까지 스탬프 투어 지정역 중 시민이 원하는 역에서 받을 수 있다.

 

서울메트로 관계자는 “시민들이 빠르고 편리한 지하철을 타고 아름다운 서울을 좀 더 재미있게 둘러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스탬프 투어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서울도시철도 관계자도 “서울 명소도 구경하고 기념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수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