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울시, 15년 새봄맞이 ‘꿈새김판’ 글귀 공모

서울시, 15년 새봄맞이 ‘꿈새김판’ 글귀 공모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서울시는 새로운 희망 문구로 따뜻한 행복을 북돋아 줄 2015년 봄편 ‘꿈새김판’ 문안 공모를 25일부터 10일간 진행한다.

 

 

‘꿈새김판’은 2013년 6월부터 바쁜 일상의 시민에게 따뜻한 위안과 희망 메시지를 전하고자 진행해왔다.  시민의 눈높이에서 함께 공감하고 소통한다는 점에서 광화문 글판이나 타 지자체 글판들과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7회째를 맞이한 이번 문안 공모전은, 2월25일부터 3월6일까지 10일간 ‘내손안에 서울’ (mediahub.seoul.go.kr)에서 진행된다. 지역과 나이에 상관없이 서울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신청 문안은 새 봄을 맞이하여 많은 시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모든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희망과 행복을 전해주는 창작 글귀로 1인당 총 3작품까지 응모 가능하다.

 

출품 작품은 내・외부위원으로 구성된 문안선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6작품이 선정된다. 당선작 50만원, 가작 5작품 각 10만원 등 총 1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황보연 서울시 시민소통기획관은 “새봄을 맞이한 서울시민에게 아름다운 글귀의 힘으로 따뜻한 희망과 행복의 설렘을 더해줄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