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울어린이대공원 행사·체험학습 기획할 ‘어린이위원’ 모집

서울어린이대공원 행사·체험학습 기획할 ‘어린이위원’ 모집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울시설공단은 ‘서울어린이대공원 제4기 어린이위원’을 10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어린이위원으로 선발되면 서울어린이대공원의 각종 행사와 다양한 프로그램, 캠페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올해부터는 음악분과가 신설돼 어린이들이 행사, 음악, 시설, 동물 등 4개 분야별 소그룹으로 나눠 활동한다. 어린이위원으로 선발되면 대공원 주관의 각종 행사 참여 및 기획, 운영 체험, 놀이공간 제안, 서비스수준 점검 등 공원경영에 실질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어린이위원들은 상반기에는 대공원 원내방송, 각종 행사 기획 등에 참여하며 하반기에는 대공원내 매장들의 서비스 수준을 점검하는 등 1년간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어린이위원은 서울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4학년에서 6학년 어린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2016년 12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어린이위원 활동기간은 2016년 3월부터 2016년 12월까지이며 희망자는 연임가능하다. 각 위원에게는 위촉장과 활동 용품(조끼, 모자 등)이 지급되고, 각종 공원주관의 다양한 체험(학습)프로그램 및 행사 참여 기회가 우선 보장된다. 또한 연간 위원 활동에 대한 자원봉사 활동확인서 및 수료 인증서를 발급해준다.


어린이 위원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오는 20일까지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www.sisul.or.kr)에서 참가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dreamjw15@sisul.or.kr)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 및 전화(02-450-9338)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시설공단에서는 희망어린이들의 참가신청서를 받은 후 지원서상의 지원동기, 활동포부 등을 심사해 총 19명의 어린이들을 선발하게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