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패션예술학부 졸업작품쇼 개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패션예술학부 졸업작품쇼 개최

10월29일 오후 7시 올림픽공원 K아트홀서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는 오는 10월29일 오후 7시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2014 SAC 패션예술학부 졸업 패션쇼를 개최한다.

 

          2013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패션 졸업패션쇼. ⒞시사타임즈

 

이 학교 패션예술학부 패션디자인전공과 패션스타일링스트전공 예비 졸업생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이 학교 겸임교수인 디자이너 신재희와 스타일리스트 최선임, 김은진이 졸업 작품 멘토로 참여한다. 또한 디자이너 로건, 요니P, 최범석, 이석태 교수 스타일리스트 정보윤(씨스타, 오렌지캬라멜), 지은(빅뱅, 2NE1) 교수도 작품 제작에 관여했다.


패션디자인전공은 ‘뉴패러다임(new paradigm)’을 주제로 패션스타일링스트전공은 영화음악을 주제로 총 97벌이 출품된다. 이 학교 패션모델예술학부 재학생이 모델로 런웨이에 서며, 뷰티예술학부 재학생이 뷰티스텝으로 백스테이지를 책임진다. 패션모델예술학부 겸임교수인 방송인 김지갱이 사회를 맡았다. 연기예술학부 재학생 대희와 지원이 소속된 아이돌그룹 블래스트(BLAST)가 축하공연을 한다. 

 

특히 이번 무대에는 온스타일 ‘도전 수퍼 모델 코리아3’에 3위로 선발된 여연희(패션모델 11학번)와 미스코리아 인천 선과 SBS 슈퍼모델선발대회 본선에 진출한 이애진(패션모델 11학번)이 모델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번 행사에는 가을밤 정취에 어울리는 현대무용, 재즈댄스, 성악앙상블 공연이 가미돼 기존 패션쇼와는 다른 역동적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초청인사로는 톱모델 출신 교수 이기린, 주정은, 박순희, 공유 스타일리스트 이혜영, 웨스트우드 채윤영 대표, tvN 드라마 의상팀 양민혜 실장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