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해법독서논술, ‘필독서 독후감 쓰기’ 이벤트 실시

해법독서논술, ‘필독서 독후감 쓰기’ 이벤트 실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천재교육 가족 회사 ㈜해법에듀(대표이사 소대봉)의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 ‘해법독서논술교실’이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필독서 독서 감상문 쓰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에게 책을 읽는 즐거움을 전하고 바른 독서 습관 함양을 일깨워주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해법독서논술교실 필독서를 읽고 독서 감상문을 작성한 학생들 중 우수학생 10명을 선발해 문화상품권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매월 해법독서논술교실이 추천하는 필독도서를 읽고,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bbaccal) 방문하여 <감상문 쓰GO, 상품권 타GO, 명문대 가GO> 게시판에 독서 감상문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해법독서논술 공식 홈페이지(www.bacc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법독서논술사업단 이진혁 팀장은 “어릴 적부터 책을 읽은 습관은 자기주도적 학습능력과 논리적인 사고를 키울 수 있게 도와준다”며 “앞으로도 해법독서논술교실은 초중등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독서, 논술 이벤트를 마련하여 아이들의 독서 흥미를 높이고 책 읽는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법독서논술은 초중등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생각을 키워주는 교과 연계 독서논술 프로그램이다. 해법독서논술은 통합교과의 원리로 설계된 특별한 교재를 바탕으로 탐구·발표·토론식 수업을 진행하여 아이들의 창의 사고 능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자기주도 학습과 모둠 수업이 결합되어 아이들이 보다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교과연계를 바탕으로 학습능력과 성적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미선 기자(mytao@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