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2016 SAC 실용음악캠프 개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2016 SAC 실용음악캠프 개최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종예)가 보컬, 기악, 뮤직프로덕션, 교회음악(CCM) 전공 예정자를 대상으로 2016 SAC 실용음악 겨울캠프를 오는 1월 13일 삼성동 SAC본관에서 개최한다.

 

전체특강으로는 ‘남과여’, ‘귀로’, ‘사랑그놈’ 등 주옥같은 노래들을 다수 작곡한 서종예 실용음악예술계열 박선주 교수의 강연이 열린다.

 

이어 세부전공별로 열리는 강연에서 우선 교회음악&아트 컨퍼런스는 서종예 정현옥 교수가 예배인도 및 발성 마스터 클래스와 찬양과 경배를 진행한다. 정현옥 교수는 CBS 제15회 창작 복음성가제 ‘금상’을 수상했으며 ‘H.O.M.E Ministry 대표와 BIG choir RED 지휘자를 역임했다.

 

보컬캠프에서는 MBC 복면가왕에서 ‘드렁작은타이거’로 출연했던 보컬트레이너 전봉진과 가수 박원이 실용음악 보컬 클리닉을 진행한다. 최근 서종예 실용음악예술계열에 임용된 전봉진 교수는 휘성, 거미, 소녀시대, 샤이니 등의 보컬트레이너로도 유명하다.

 

기악&뮤직프로덕션 캠프에서는 드럼, 키보드, 기타, 베이스 등 각 악기별 마스터클래스와 음악제작과정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이번 2016 SAC 겨울캠프 접수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