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K-POP & 얼반댄스 캠프 개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K-POP & 얼반댄스 캠프 개최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종예)가 방송댄스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SAC K-POP&얼반댄스 워크샵을 개최한다. 서종예 방송댄스전공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월12일 삼성동 서종예 SAC 아리랑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SAC K-POP&얼반댄스 캠프는 서종예 방송댄스전공 교수로 재직 중인 특강 강사진의 화려한 라인업이 특히 눈에 띈다. 우선 소녀시대·동방신기·신화·보아·이효리·빅스 등의 안무를 담당한 정진석, 인피니트·엑소·아이유 등 안무가 겸 댄서인 이재연, 구하라·EXID·2ne1 트레이너이자 2015 Show me the Passion 심사위원이었던 이병은, 방탄소년단 ‘I need you’ 안무가인 허란경 등이 워크샵을 진행한다.


특히 허란경 교수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얼반댄스 분야 최고 전문가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장본인 이다. 또한 허란경 교수가 안무를 한 방탄소년단의 ‘I need you’는 K팝 팬들 사이에서 가장 따라하고 싶은 안무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캠프는 K팝을 선도하는 유명 가수들의 안무를 직접 지도하는 교수진들이 수업을 진행하는 만큼 방송댄스를 전공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서종예 무용예술계열은 지난해 5월에 열린 2015 드림콘서트에서 오프닝 무대와 EXID와의 특별무대를 함께 꾸민 바 있다. 체육대회 응원영상인 방송댄스학과의 ‘서종예 칼군무’ 영상이 온라인상에 화제가 되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매해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또한 m.net 댄싱9의 이유민(스트릿 05학번), 여은지(스트릿 12학번), 김솔희(스트릿 12학번), 소문정(실용무용 15학번) 등을 배출했다.


이번 SAC K-POP&얼반댄스 캠프 참가접수는 서울종합예술학교 홈페이지(www.sac.ac.kr) 를 통해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