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울종합예술학교, 청소년 패션캠프 개최

서울종합예술학교, 청소년 패션캠프 개최

8월12일~13일 삼성동 SAC 본관서…요니P, 김진, 정보윤, 지은 교수 강사

패션디자인, 패션스타일링&굿즈, 패션 마케팅&에디터 등 3개 분야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서울종합예술학교(이사장 김민성)가 패션 관련 분야를 지망하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SAC 청소년 패션 캠프를 개최한다. 이 학교 패션예술학부가 주관하는 행사는 오는 8월12일부터 13일까지 삼성동 SAC본관에서 패션디자인캠프, 패션스타일링&굿즈캠프, 패션마케팅&에디터캠프를 각각 개최한다.



먼저 청소년 패션디자인캠프는 스티브J&요니P 디자이너 요니P 교수와 지니에쉬 디자이너 김진 교수가 패션 관련 특강을 펼친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비닐 소재를 이용한 비옷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청소년 패션스타일링&굿즈캠프는 이효리, 포미닛, 씨스타 스타일리스트 정보윤 교수와 빅뱅, 2NE1 스타일리스트 지은 교수가 패션 스타일링 관련 특강을 펼치며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데님 리폼을 통한 스타일링 표현 체험이 진행된다.


청소년 패션마케팅&에디터캠프는 쎄씨 편집장을 역임하고, 쎄씨 마케팅팀 팀장을 맡고 있는 정은영 씨가 패션 에디터에 대한 특강과 함께 패션 잡지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캠프의 참가신청을 홈페이지(www.sac.ac.kr)를 통해 8월8일까지 가능하며 참가비는 2만원이다.


한편 이번 캠프를 주관한 서울종합예술학교 패션예술학부는 패션디자인전공, 패션스타일리스트 무대의상전공, 패션마케팅 에디터전공, 패션Goods(소품, 잡화)디자인전공 등 4개 전공이 개설되어 있으며, 맥앤로건 디자이너 로건, 스티브P&요니P 디자이너 요니P, 제너럴 아이디어 디자이너 최범석, 재희신 디자이너 신재희, 칼이석태 디자이너 이석태, 스타일리스트 정보윤, 지은, 최선임, 박선영, 디자이너 겸 방송인 김진 등이 교수로 재직 중이다.


문의 : 1544-0609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