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울특별시중구장애인복지관, 중구약사회와 업무협약 체결

서울특별시중구장애인복지관, 중구약사회와 업무협약 체결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서울특별시중구장애인복지관(관장 문중호)은 지난 5월 16일 장애인의 건강한 생활 도모 및 중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중구약사회와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중구장애인복지관은 중구약사회와 지난 16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 서울특별시중구장애인복지관) (c)시사타임즈

 

 

이날 협약에는 서울특별시중구장애인복지관 문중호 관장을 비롯하여 직원들과 중구약사회 김인혜 회장, 안영습 부회장, 이선민 부회장, 최명자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중구 장애인의 복지 및 건강증진을 위한 환경조성에 양 기관이 협력할 방침이다. 아울러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장애인 복지의 인프라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중구약사회는 중구 장애인 복지를 위해 기금을 마련하여 전달도 함께 진행했다.

 

중구약사회 김인혜 회장은 “약사회가 지역사회에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아직 우리 지역사회에 장애 관련 환경이 미흡하고, 편견이 있다. 장애인이 우리의 이웃으로서 나은 생활을 누리고, 장애 편견 해소를 위해 약사회도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서울특별시중구장애인복지관 문중호 관장은 “중구약사회가 장애인을 위해 함께 마음을 모아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약사회와 함께 할 수 있는 사업 등을 제안해 중구 장애인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http://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