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서울 사랑의열매, 아이들을 위한 ‘미인(米人)라이더 이벤트기부’ 전개

서울 사랑의열매, 아이들을 위한 ‘미인(米人)라이더 이벤트기부’ 전개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위하여 ‘미인(米人)라이더 이벤트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기부참여를 독려하는 배우 정보석 (사진제공 =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c)시사타임즈

 

‘미인(米人)라이더 이벤트기부’는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정기기부를 신청하면 코로나19 장기화로 돌봄에서 소외되는 아이들이 아침밥을 먹고 등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부캠페인으로 누구나 한 달 만 원으로 기부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인 배우 정보석, 이순재, 김나운을 비롯하여 서울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아름회(슈퍼모델모임)가 영상메시지도 전달하여 아이들을 위한 기부 동참을 응원해 왔다.

 

배우 정보석 씨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하여 가정에서 방임될 수 있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아침밥 한 끼를 전달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먼저 기부에 동참하고 응원 메시지를 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아이들을 위한 실질적인 기부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울 사랑의열매는 이번 기부캠페인을 통해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아침밥을 지원함으로써 신체성장 및 심리정서 안정을 도모한다. 장기화되는 코로나19 및 부모의 경제활동으로 인해 가정 돌봄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방임 아이들에 대한 지원방안을 폭넓게 모색하고, 조식지원 등을 시작으로 더 나아가 지역사회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다양한 분야로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