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종예, 대한민국 국제요리경연대회 금상 등 출전 인원 전원 수상

서종예, 대한민국 국제요리경연대회 금상 등 출전 인원 전원 수상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종예) 호텔외식조리제과계열(주임교수 강레오)이 2016 대한민국 국제요리 경연대회에서 출전 인원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밝혔다.

 

 

▲2016 대한민국 국제요리 경연대회에 출전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호텔외식조리제과계열 전원이 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 =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시사타임즈

 

 

 

서종예는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2016 대한민국 국제 요리(제과) 경연대회’ 라이브 부문 코스/단품요리 경연에서 1학년 이승환, 김승원, 유경진, 유다흰이 금상을, 1학년 유예슬, 임성환, 정두기, 한나라가 은상을 수상했다.

 

서종예 김민성 이사장은 “훌륭한 교수님들의 지도하에 매일 늦은 시간까지 연습한 학생들의 오랜 노력이 빛을 발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고 특히 1학년 어린 학생들이 해낸 결과이기에 그 감동은 더한다”면서 “앞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전문 인재 양성에 더욱 힘쓸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서종예 호텔외식조리제과계열은 두바이 고든램지 헤드셰프 출신의 강레오가 주임교수로 있으며, 오는 10월 독일 올림픽 출전을 앞두고 있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셰프진 조우현 석좌수, 전상경 부주임교수, 김동기 특임교수 등이 재직하며 후학을 양성 중에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