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종예, SAC 청소년 K-POP&얼반댄스 캠프 개최

서종예, SAC 청소년 K-POP&얼반댄스 캠프 개최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종예)가 방송댄스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SAC 청소년 K-POP&얼반댄스 캠프를 개최한다. 서종예 무용예술학부 방송댄스학과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8월11일 삼성동 서종예 SAC 아리랑홀에서 진행된다.

 

▲2015 K-POP 얼반댄스 겨울캠프 (사진제공 =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시사타임즈
 

 

이번 SAC K-POP&얼반댄스 캠프는 서종예 방송댄스학과 교수로 재직 중인 특강 강사진의 화려한 라인업이 특히 눈에 띈다.

 

우선 소녀시대·동방신기·신화·보아·이효리·빅스 등의 안무를 담당한 정진석, 빅뱅·2NE1 등 YG엔터테인먼트 안무를 총괄하는 이재욱, 지누션·이하이 등 YG엔터테인먼트 안무팀의 박정헌, 원타임·세븐·거미 등의 안무를 담당한 YG엔터테인먼트의 서기철, 2015 SM EXO 콘서트 안무 디렉팅을 한 전현호, 방탄소년단 안무를 담당한 허란경, 아이유 ‘좋은날’ 메인파트너이자 안무를 담당한 이재연 교수 등이 워크샵을 진행한다.

 

케이팝을 선도하는 유명 가수들의 안무를 직접 지도하는 교수진들이 수업을 진행하는 만큼 방송댄스를 전공하고자 하는 청소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서종예 무용예술학부는 지난 5월에 열린 2015 드림콘서트에서 오프닝 무대와 EXID와의 특별무대를 함께 꾸민 바 있으며, 체육대회 응원영상인 방송댄스학과의 ‘서종예 칼군무’ 영상이 온라인상에 화제가 되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매해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한편 서울종합예술학교 무용예술학부에는 m.net 댄싱9의 이유민(스트릿 05학번), 여은지(스트릿 12학번), 김솔희(스트릿 12학번), 소문정(실용무용 15학번) 등을 배출했다.

 

이번 SAC K-POP&얼반댄스 캠프 참가대상은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이며 접수는 서울종합예술학교 홈페이지(www.sac.ac.kr)를 통해 8월10일까지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