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서천군성시화운동본부, 제14회 서천군을 위한 조찬기도회 개최

서천군성시화운동본부, 제14회 서천군을 위한 조찬기도회 개최

20대 공명선거 결의대회도 열어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서천군성시화운동본부(본부장 정진모 목사)가 주최한 제14회 서천군을 위한 조찬기도회가 25일 서천문예의전당 1층 소강당에서 열렸다.

 

▲사진제공 =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시사타임즈

 

 

코로나19 2년 동안 열리지 못했다가 다시 갖게 된 기도회에는 성시화운동 소속 목회자와 장로, 군수, 교육장, 군의회 의장, 군의원, 도의원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정성구 박사(전 총신대 총장, 한국칼빈주의연구원장)는 히브리서 11 24-26절을 본문으로 거룩한 꿈을 꾸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정 박사는 아브라함, 노아, 모세, 요셉, 이사야, 다윗, 아모스, 하박국, 예수님, 사도 바울의 거룩한 꿈을 소개하면서 성경이 처음 전래된 이곳 서천군 목회자와 성도들이 성시화의 거룩한 꿈을 꾸며 나아가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또한 정직하고 진실하게 살려고 하면 언제 손해를 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은 역사의 배후에서 움직이시는 살아계신 하나님이시며,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 시대의 답이라는 사실을 명심하고 믿음으로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만규 목사(서천순복음교회) 나라와 민족과 제20대 대선 공명선거를 위하여 안영규 목사(구암교회) 북한의 비핵화와 자유민주평화통일을 위하여 조진연 장로(문장교회) 서천군과 군민을 위하여 변재모 목사(송내교회) 서천군 치안 확립을 위하여 특별기도를 인도했다.

 

또한 연기옥 목사(양문교회) 서천교육발전을 위하여 오선택 목사(참빛교회) 서천군 성시화를 위하여 이병무 목사(성경전래기념관장) 성경전래지 기념사업 활성화를 위하여 강성민 집사(새서천CBMC 회장) 동성혼 합법화 반대를 위하여 특별기도를 인도했다.

 

박종렬 교육국장(전 서천읍장)의 내빈소개에 이어 노박래 서천군수, 나학균 군의회의장, 한만희 서천교육국장 등이 축사를 전했다. 김태흠 국회의원은 국회일정으로 축전을 보내왔다.

 

격려사는 김철영 목사(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가 전했다. 김 목사는 서천성시화운동본부의 사역은 타 시군 성시화운동본부에 큰 도전이 되고 있다 전교회가 전복음을 전시민에게 전하여 행복한 군민, 건강한 가정, 깨끗하고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서천 공동체를 만드는 일에 열매가 맺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도회는 최효장 목사(사무국장, 목양교회)의 광고에 이어 이효섭 목사(예장합동 충청노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기도회 후에는 제20대 대선투표 및 공명선거 서천군 결의대회를 진행했다.

 

정진모 본부장은 지난 2020년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도 투표참여 및 공명선거 캠페인을 했다 서천군 교회들은 공직선거법을 철저히 지켜주시기를 바라며, 기독교 유권자들은 반드시 신앙과 양심의 표를 행사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철영 사무총장은 이번 제20대 대선 투표참여 및 공명선거 캠페인은 참여, 공정, 화합을 키워드로 하여 진행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SNS에서 적극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10대 지침을 카드뉴스로 제작해 배부하고 있으며, 홍보영상 등을 제작해 공유하고 있다며 적극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참석자들은 정진모 본부장의 선창으로 참여, 공정, 화합”, “아름다운 선거,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듭니다”, “내가 먼저 나부터 투표하고, 공명선거를 실천합시다라는 구호를 제창했다. 서천군성시화운동본부는 지역교회와 주요 장소에 투표참여 현수막을 게시하기로 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