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지역맞춤형’ 드론강사양성 환급과정 설명회 진행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지역맞춤형’ 드론강사양성 환급과정 설명회 진행

드론강사양성과정, 내달 10일 개강2개월간 총 120시간 수업

최대 50% 환급-강사활동 지원혜택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 www.women.co.kr)는 서초구의 지역적 특성과 사회 변화의 흐름을 고려한 지역맞춤형 시범사업의 일환으로 드론교육강사 양성 환급과정을 내달 10일 개강한다. 또 이를 위한 무료설명회를 오는 9일 오후 330분 서초여성가족플라자 강의실1에서 개최한다.


드론교육강사 양성과정'710일부터 915일까지 10주간 매주 월··금 오후 1~5시에 진행(120시간 교육)된다. 교육과정 이수 후 자격증을 취득하면 모의 강의시연을 거쳐 초··고 학교나 지역기관의 드론교육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과정에서는 드론교육강사로 활동하는데 필요한 직업소양의식교육과 드론관련 직업전문교육, 교수전달법 및 이미지메이킹 관련 직무역량교육 등 이론 26시간, 실기 94시간 등 총 120시간의 교육이 실시된다. 또 서초구민에 한해 수강료 최대 50% 환급 및 교재비/재료비 지원혜택도 제공된다.


아울러 과정 수료자에게는 드론마스터 민간자격증응시자격이 주어지며,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커리어컨설팅사업단에 합류하여 프로그램개발, 학교 등 수요처발굴, 연구동아리활동 지원 등 강사 활동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서초여성가족플라자는 드론마스터 기본과정으로 평일반(매주 금 오전10~12)과 주말반(매주 토 오전 10~12)을 운영하고 있으며, 드론과 접목하여 광고 홍보 기획을 할 수 있는 1인미디어채널제작과정인 ‘MCN과정야간반(매주 수 오후 7~9) 강좌를 통해 지역사회에서 스마트 워크시대를 선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의 지역맞춤형 시범사업 드론교육강사 양성과정에 대한 문의는 02-522-5291, 기관 홈페이지(www.women.co.kr)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온라인 수강신청도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