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학습유형상담 1일 특강’ 열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학습유형상담 1일 특강’ 열려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는 새학기를 앞두고 227일 화요일 오후 2학습유형상담 1일 특강을 개최한다. U&I 학습유형검사를 통해 본인의 성격 특성과 학습유형을 파악하여 효과적인 학습접근법을 배우는 코칭상담 프로그램이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상담실 프로그램 홍보 이미지(사진제공=서초여성가족플라자). ⒞시사타임즈

 

U&I 학습유형검사는 행동형 탐구형 이상형 행동규범형 행동탐구형 등 14가지 성격 유형 중 본인의 성격·특성에 가장 적합한 학습방법을 찾을 수 있다. 올바른 학습과 진로의 길을 찾을 수 있기에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상담실 황미정 과장은 학습과 진로에 대해 깊은 고민이 있고, 가족 간의 갈등으로 해결책을 원하는 부모와 자녀를 위해 준비했다면서 특강을 통해 현명한 학습진로 방법을 배우고, 갈등을 치유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계속해서 주민들이 필요에 따라 적절한 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특강은 가족상담전문가 자격을 갖춘 강사의 진행으로 학습과 관련돼 발생하는 부모와 자녀 사이의 갈등 사례를 깊이 있게 볼 수 있다. 학습유형 파악에서 나아가 부모·자녀 관계 갈등 문제 조언까지 더해져 풍부한 해석과 코칭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추가적인 상담이 필요하거나 요청이 있을 경우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상담프로그램을 통해 전문상담사와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학습유형상담 1일 특강2 27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330분까지 진행된다. 많은 주민, 부모·자녀가 부담 없이 함께 참석할 수 있도록 참가비는 1인당 천원이다.

 

자세한 정보는 기관 홈페이지(www.wom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 및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문의: 02-522-0242)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