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초여성가족플라자, 新직종 전문가 과정 개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新직종 전문가 과정 개설

내달 3일, 4일, 7일 개강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는 청소년기업가정신 교육전문가-기업가치디자이너 양성과정 및 시니어플래너 1급자격증 대비과정을 내달 3일, 4일, 7일에 각각 개강한다. 11~12월에 걸쳐 진행될 커리어개발 신규과정들은 경력단절여성 등 자신의 경력을 살려 사회에 기여할 기회를 갖기 원하는 다양한 계층에게 꼭 필요한 강좌들로 구성되어 있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신직종 전문가 과정 홍보이미지(사진제공=서초여성가족플라자). ⒞시사타임즈

 

먼저 ‘청소년기업가정신 교육전문가 양성과정’은 학교의 ‘진로 및 직업’ 교육이 강화되는 추세에 맞춰 청소년에게 필요한 기업가정신 교육을 이해하고 실습-활용법을 지도하는 과정이다. 11월3일부터 12월22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교육이 진행된다. 수강료 15만원.


‘기업가치디자이너 양성과정’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창직과정으로 변화하는 사회구조에 맞는 기업 가치체계를 수립하고 실제 컨설팅이 가능한 가치 디자인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이다. 창업지원 유경험자, 비즈니스 컨설팅 능력보유자, 경력단절여성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하며 11월4일부터 12월2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실시된다. 수강료 20만원


‘시니어플래너 1급자격증 대비과정’은 은퇴를 앞둔 중장년 및 노년진입기의 정신적-신체적 변화 및 대인관계, 재무상황 등에 대해 학습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령사회에 대비한 시니어사업과 취업, 어르신관리 등을 수행하는데 도움이 되는 과정이다. 11월7일부터 12월26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3시에 진행된다. 수강료 20만원.


문의는: 02-522-0291, www.women.co.kr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