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초여성가족플라자, 新 자격증대비강좌 개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新 자격증대비강좌 개설
 
중등수학-한자한문-그림책 지도사…3개월 과정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는 고학력여성의 비율이 높은 지역적 특성에 맞춰 학습 및 정서영역을 강화하여 ‘중등수학지도사’ ‘한자한문지도사 3급’ ‘그림책지도사 3급’ 과정을 신규 개설한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신규 자격증대비강좌 홍보 이미지(사진제공=서초여성가족플라자). ⒞시사타임즈

 

 

‘중등수학지도사 과정’은 10월12일부터 12월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수업이 실시된다. 전체 2단계 중 이번 분기에 1단계가 진행된다. 중등수학 전과정 중 대수학영역 전체(1~3학년 1학기 부분)를 다룬다. 2단계 과정에서는 통계 및 기하영역(1~3학년 2학기 부분)이 다뤄진다.

 

‘한자한문지도사 3급과정’은 한자의 기본교수법과 연상기법 및 중학교 한문교과서 지도법을 익혀 국가공인 3급 수준의 내용을 숙지하고 이후 한자한문지도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업은 10월13일부터 12월 29일 매주 금요일 10시.

 

‘그림책지도사 3급과정’은 그림책입문자과정으로 좋은 그림책 선별하기, 그림책으로 배우는 부모역할, 칼데콧 수상작 작품보기 등의 교육내용을 통해 그림책을 예술매체로 이해하고 그림책의 의미를 알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한다. 수업은 10월10일부터 12월 26일 매주 화요일 10시.

 

서초여성가족플라자의 ‘중등수학지도사’ ‘한자한문지도사 3급’ ‘그림책지도사 3급’ 과정은 기관 홈페이지(www.women.co.kr)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온라인 수강신청도 가능하다. 강의료는 과정 당 3개월에 12만원이다.

 

문의:02-522-0291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