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잠원센터, 2024년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잠원센터, 2024년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150여 개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 92일부터 접수 시작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잠원센터(센터장 조영미)는 오는 92일부터 202410~12월 가을학기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건강 요리 인문학 IT 공예DIY 어학 자격증 미술 음악 유아어린이 어르신 온라인 등 150여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101일부터 순차적으로 개강하여 12주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학기에서는 특히 서울국제여성영화제(SIWFF)와 협업한 특별 프로그램이 눈길을 끈다. <가을에 만나는 여가플 아트시네마 여성의 삶과 예술”>이 그 주인공으로, 930(), 최초 여성 영화감독 박남옥을 다룬 장편영화 <명색이 아프레걸>이 상영된다. 영화 관람 후에는 가야금 연주가이자 싱어송라이터 정민아와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가 예정돼 있어, 여성의 삶과 예술을 주제로 깊이 있는 대화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학기에는 <실버미술지도사>, <인공지능을 활용한 AI작가 양성>, <서울도슨트협회와 함께하는 미술관도슨트 양성>과정 등 취·창업 역량을 강화하는 신규 프로그램이 신설된다. 또한, 실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누구나 돈 버는 ETF 투자><전희원 아나운서의 공감 스피치 & 보이스트레이닝> 강좌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수강생들은 이 과정들을 통해 전문성을 높이고 다양한 기술을 습득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도 강화됐다. 집에서도 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딥코어 트레이닝>, <집에서 하는 웨이트 트레이닝>, <덤벨 & 케틀벨 트레이닝> 과정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 프로그램들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잠원센터의 온라인 교육 플랫폼 온클래스(www.seocho-onclass.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학기 프로그램 신청은 92일 오전 9시부터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잠원센터 홈페이지(www.women.co.kr) 또는 기관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프로그램 문의는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잠원센터 (02-522-0291 / 내선1)로 연락하면 된다.

 

조영미 센터장은 이번 가을학기에는 폭넓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해 수강생들이 더욱 풍성한 배움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서울국제여성영화제와 협업한 프로그램은 많은 이들에게 여성의 삶과 예술에 대한 깊은 영감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